아쿠아픽 2주체험 솔직후기.

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. 제품의 자신감에 나오는 이벤트였겠죠~ ^^

 

 

장점.

  1. 1. 사용편의성.  IPX7등급 방수가 되는 무접점 충전은 최고다. 올려놓기만 하면 끝!
  2.  2. 디자인.로고조차 충전중에 백라이트로 들어온다.  아주 깔끔하다.
  3.  3. 휴대성. 배터리성능도 충분해 한번 충전으로 회사가서도 잘 쓰고 갖고옴. 가방에 넣어다니기에도 부담없다.
  4.  4. 자동종료. 물통의 물을 다 소진하면 일정시간 후 자동종료 됨
  5.  5. 3단계 수압조절이 가능해 어른, 아이 같이 쓸 수 있다.
  6.  6. 분당1400회 강한 맥동수류. 내가 양치를 한건가 싶을정도로 구석구석에서 쏙쏙 빼준다.

 

 

단점.

  1.  1. 높은 가격대. 가성비 측면에서 낮은 점수.
  2.  2. 다양하지 않은 제트팁. 한가지로 충분할 수도 있지만 교정 등 상황에 맞는 팁이 아쉽다.
  3.  3. 적은 물통. 기존모델 대비 커졌다고는 하지만 2~3번이상 채워서 해야 하는 번거로움. 휴대성과 상반되는 이유지만 좀 더 컸더라면 하는 바람이 있다.
  4.  4. 자동종료. 장점의 자동종료지만 물이 다 소진 됐음에도 5~7초정도 뒤에 꺼진다. 남은 물이 다 빠지게 하는 효과도 있겠지만 2~3번 연속으로 채워야할땐 오히려 불편하다.
  5. 5. 휴대성이 좋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넣어서 다닐 수 있는 파우치가 없다.
  6.  6. 여유분 팁 보관이 불편하다. 충전거치대를 조금만 늘려서 팁을 끼울 자리가 있었어도 좋았을 것 같다.

 

제품자체의 퀄리티는 확실히 심혈을 기울여 만든 느낌인데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~ ^^